본문 바로가기

케희의 키친

[일요브런치]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

선데이 브런치나 피크닉용으로 좋은 베이글 샌드위치. 마트에서 싸게 사온 생연어를 넣어 만들어보자.



전날 만든 베이글. 주름이 찌글찌글 ㅋㅋ 베이글은 굽기 전에 물에 한 번 튀긴단 사실! 요건 몰랐지?



마트에서 50% 할인행사로 사온 생연어ㅎㅎㅎ 야매요리처럼 소금을 소금소금 후추를 후추후추 뿌려 굽기.



직접 키운 닭에게 강탈한 계란은 스크램블드. 모 과장님이 직접 키운 상추와 기타 좋아하는 채소를 씻어 준비한다.



베이글은 반드로 잘라 살짝 굽고 각종 재료를 올린다. 피클과 겨자씨로 간을 하면 끝. 계란처럼 흘러 내릴 수 있는 재료는 양파링이나 파프리카 링에 넣어주면 좋다.



뚜겅덮고 하나는 커피랑 함께 먹고, 하나는 소풍가져가기 ㅎㅎ